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Q. 전국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.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.


    이찌방하우스에서 상품을 주문하시면 제주도를 포함해 도서 산간 지역, 전국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 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    도서 산간 지역 추가 배송비에 대한 안내는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

    [도서산간지역 운임안내 클릭]


  • Q. 배송시간과 일자를 선택/예약할 수 있나요?

    A. 배송 (도착) 날짜 및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.


    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연되거나 더 빨리 완료될 수 있으며

    정확한 도착 날짜와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.


    단, 필요한 경우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'발송' 연기는 가능합니다.

    발송 연기를 원하실 경우, 배송관련 요청글을 남겨주시거나

    고객센터 070-8755-0154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Q. 네이버ID로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A. 네이버 ID, SNS 계정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.


    일반 회원가입은 물론 네이버 ID와 카카오톡, 페이스북 같은 SNS 계정을 통한 간단 가입으로 주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SNS 가입 시 이후 주문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전화번호와 배송주소 등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Q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A. 비회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비회원으로 구매하시면 할인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.

  • Q. 무이자 할부로 카드 결제할 수 있나요?

    A. 카드사 정책에 따라 무이자 할부가 진행됩니다.


    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무이자할부 행사가 진행 중인 카드를 선택 하신 후 해당되는 할부기간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

    무이자 할부가 적용됩니다.


    (부분 취소로 인해 행사 기준 금액 조건보다 결제금액이 작아질 경우, 일부카드를 제외하고는 무이자 할부는 그대로

     적용됩니다. 단, 고객님께서 구매 후 취소 하신 경우는 제외 됩니다. 당일 카드 최종승인 금액 기준)


    카드 결제 전 무이자 할부 행사 진행 여부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Q. 무통장 입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.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
    상품 주문 단계에서 결제수단 선택 시 '무통장입금' 또는 '실시간계좌이체'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단, 무통장입금의 경우 은행 전산망 사정에 따라 입금내역의 전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

    입금하신 후 문의글 또는 고객센터 070-8755-0154로 입금 내역을 알려주시면

    보다 신속하게 주문이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Q. 주문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A. 쇼핑몰 상단의 '나의쇼핑'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상품 구매 후 주문옵션별로 취소 가능하며, 쇼핑몰 우측 상단의 '나의쇼핑'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주문상태에 따라 주문취소 승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이점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


    1. 입금확인중, 결제완료 단계에 있는 경우

      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2. 배송준비/배송중 단계에 있는 경우

      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하시면 판매자의 승인 후 취소가 완료됩니다.

        상품이 이미 발송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이때는 상품을 받으신 후 다시 반송을 해주셔야 하며,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• Q. 회원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A. 회원탈퇴는 '정보수정'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
    이찌방하우스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'정보수정'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진행 중인 판매건이 있거나 기타 정산되지 않은 결제건이 있을 경우, 해당 내역이 완료된 후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Q.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    A. 회원정보는 쇼핑몰 오른쪽 상단 '정보수정'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
    이찌방하우스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'정보수정'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.  아이디는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단, 회원 탈퇴 7일 이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• Q. 로그인이 안 됩니다.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A.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때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
   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“로그인”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세요.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비밀번호 입력 오류
   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.


이벤트



INSTAGRAM

@ichibanhouse01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